안녕하세요
온유 고객센터입니다.
가전제품과 결합된 상조 상품은 없나요?
네, 온유상조는 가전제품과 결합된 상품을 운영하지 않습니다.
타 상조사의 가전제품 결합 상품은 경제적으로 보일 수 있으나, 가전제품의 금액이 할부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
중도 해지 시 가전제품 할부 계약은 유지되어 완납하셔야 합니다.
가전 결합형 상조 상품을 고려 중이시라면, 아래 링크에서 주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.
온유상조는 오직 장례의 본질에 충실한 상품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특히 장례부터 장지까지,
온유상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‘온유 프리미엄’ 상품은 이미 수많은 고객님들께 깊은 감동과 높은 만족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.
상조 계약자 명의가 달라도 상조 서비스/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?
네,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상조는 보험과 달리 피보험자 개념이 없으므로, 계약자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단, 장례 발생 시 계약자 본인이 신청 또는 문의를 주셔야 이용 가능합니다.
가입 시 현장 방문 없이 온라인 가입이 가능한가요?
네, 가능합니다. 전화 녹취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계약이 가능합니다.
단, 장례부터 장지까지 모두 준비 가능한 올인원 상품의 경우 아너스톤(봉안당) 방문 및 현장 상담 후 장지 계약이 진행됩니다.
계약서를 이메일이나 문자로 받을 수 있나요?
네. 가능합니다. 상담 후 관련 자료는 문자 또는 이메일로 안내드립니다.
기존에 용인공원 장지를 계약해둔 상태인데, 상조 가입이 가능한가요?
네. 가능합니다. 용인공원 장지 고객이라면 장례부터 장지까지 이어지는 온유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용인공원 회원은 전용 멤버십 상품인 Y패밀리 390, 490 상품을 이 있으며, 100만 원 상당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이 제공됩니다.
이 상품은 온유 프리미엄 서비스(추모테이블, 추모영상, 감사카드, 현수막)와 안치 시 제공되는 헌화테이블, 아너스테이블까지 모두 포함됩니다.
용인공원 장지 고객이 아니신 경우에도 온유상조 상품 가입이 가능합니다.
ⓒ 2024 YONGINPARKLIFE All Rights Reserved